상단광고배너

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ㅌㅈㅈ

자주묻는 질문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A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Q취소/교환/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00. 상품의 교환/반품의 경우


바로 반품 보내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031-935-5344



01. 교환의 경우


​- 제품의 출고되는 장소가 달라 맞교환은 불가하며, 반품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을 재구해 해주시면 됩니다



02. 상품에 대한 교환/반품/환불정보를 확인하세요!

 

- 박스 개봉 후 사용 흔적 및 상품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수령일로부터 14일이내에 접수한 상품이 확인이 되어야만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 단순변심인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하며,박스훼손이 없도록 타박스에 포장하여 입고되어야만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제품이 회수가 완료된 후에 처리 가능합니다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무통장 환불의 경우 회수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 변심으로 반품시, 무료배송으로 배송을 받으신 경우에는 처음에 보내드린 초도배송비를 차감 후 환불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반품택배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03.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출고시와 다른 상태의 상품(슈트의 구김, 텍 제거, 비닐 제거, 박스 훼손)

- 상품 택(Tag)제거 또는 박스훼손,개봉으로 상품가치 훼손시에는 7일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박스 개봉 후 사용 흔적 및 상품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반품/교환 불가 상품

-맞춤제작상품

 

 

Q배송비/배송기간이 궁금해요
A

배송비 

- 기본 배송비는 2500원 입니다.

- 배송비는 10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 및 퀵 서비스요청은 배송정책과 관계없이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기간

- 제품 배송은 전국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나 핸드폰, 실시간 계좌이체는 즉시 결제확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하신 순서대로 결제 확인 후 출고가 이뤄집니다.
  (단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낮 12시 이전까지 결제확인된 주문건에 한해서만 당일출고 됩니다.)
- 배송기간은 출고 후 보통 1일~2일 정도 후 주문하신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주문제작 상품은 배송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택배사 사정에 따라서 약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어린이 회원으로 보호자 확인 절차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①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약관을 확인 후 [동의함]에 체크합니다.
③ 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도용된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온라인 회원가입을 할
경우에는 개정 주민등록법 제 21조(2006년 9월 25일 시행) 에 의하여 3년 이하 징역 및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④ 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주소, 연락처 등의 정보를 입력 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시 혜택]
① 스쿠바도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쇼핑(주문) 시마다 신상 정보를 반복하여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② 스쿠바도시가 엄선한 추천 상품과 이벤트, 할인쿠폰 등을 이메일과 SMS로 받을 수 있으며, 회원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적립금 적립이 가능하며 때에 따라 적립금 이벤트 혜택도 있으며 회원 등급별 혜택도 있습니다

 

 

Q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A′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는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소정의 수수료를 공제한 후 반품이 가능합니다.
② 물품하자의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반품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상단 내용 참고)
②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일부 제품의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④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Q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스쿠바도시에 로그인하신 뒤 -> 나의 쇼핑정보 ->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등록된 내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나의쇼핑정보 > 나의 정보 관리] 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물건을 주문할 수 있나요?
A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와 주문완료시 부여받으신 주문번호를 통해 배송 진행 상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상품구매에 따른 포인트가 없으며, 우수고객서비스,
고객보상서비스, 회원전용 이벤트 참여/당첨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방법]
① 주문하시려는 상품을 [바로 구매하기]이나 [장바구니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하기] 를 클릭합니다.
③ 이동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주문자 정보와 상품을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④ 또한, 주문서 작성 시 지정하신 이메일과 주문완료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는 추후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때 필요한 부분이므로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Q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스쿠바도시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 가능 기간을 별도로 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 안내 및 유의사항]
① 탈퇴 시 재가입은 가능하나, 사용하시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② 회원 재가입은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탈퇴 시 소멸되었던 포인트는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이동/복구되지 않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