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광고배너

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ㅌㅈㅈ

자주묻는 질문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A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Q취소/교환/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00. 상품의 교환/반품의 경우


바로 반품 보내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031-935-5344



01. 교환의 경우


​- 제품의 출고되는 장소가 달라 맞교환은 불가하며, 반품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을 재구해 해주시면 됩니다



02. 상품에 대한 교환/반품/환불정보를 확인하세요!

 

- 박스 개봉 후 사용 흔적 및 상품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수령일로부터 14일이내에 접수한 상품이 확인이 되어야만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 단순변심인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하며,박스훼손이 없도록 타박스에 포장하여 입고되어야만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의 경우 제품이 회수가 완료된 후에 처리 가능합니다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무통장 환불의 경우 회수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 변심으로 반품시, 무료배송으로 배송을 받으신 경우에는 처음에 보내드린 초도배송비를 차감 후 환불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반품택배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03.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출고시와 다른 상태의 상품(슈트의 구김, 텍 제거, 비닐 제거, 박스 훼손)

- 상품 택(Tag)제거 또는 박스훼손,개봉으로 상품가치 훼손시에는 7일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박스 개봉 후 사용 흔적 및 상품의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반품/교환 불가 상품

-맞춤제작상품

 

 

Q배송비/배송기간이 궁금해요
A

배송비 

- 기본 배송비는 2500원 입니다.

- 배송비는 10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 및 퀵 서비스요청은 배송정책과 관계없이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기간

- 제품 배송은 전국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나 핸드폰, 실시간 계좌이체는 즉시 결제확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하신 순서대로 결제 확인 후 출고가 이뤄집니다.
  (단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낮 12시 이전까지 결제확인된 주문건에 한해서만 당일출고 됩니다.)
- 배송기간은 출고 후 보통 1일~2일 정도 후 주문하신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주문제작 상품은 배송일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택배사 사정에 따라서 약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A′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①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는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소정의 수수료를 공제한 후 반품이 가능합니다.
② 물품하자의 경우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반품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상단 내용 참고)
② 고객님의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③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일부 제품의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④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어린이 회원으로 보호자 확인 절차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①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약관을 확인 후 [동의함]에 체크합니다.
③ 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도용된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온라인 회원가입을 할
경우에는 개정 주민등록법 제 21조(2006년 9월 25일 시행) 에 의하여 3년 이하 징역 및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④ 기본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주소, 연락처 등의 정보를 입력 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시 혜택]
① 스쿠바도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쇼핑(주문) 시마다 신상 정보를 반복하여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② 스쿠바도시가 엄선한 추천 상품과 이벤트, 할인쿠폰 등을 이메일과 SMS로 받을 수 있으며, 회원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적립금 적립이 가능하며 때에 따라 적립금 이벤트 혜택도 있으며 회원 등급별 혜택도 있습니다

 

 

Q주문한 상품의 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스쿠바도시에 로그인하신 뒤 -> 나의 쇼핑정보 -> 배송현황 및 해당 택배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등록된 내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회원정보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의 [나의쇼핑정보 > 나의 정보 관리] 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물건을 주문할 수 있나요?
A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와 주문완료시 부여받으신 주문번호를 통해 배송 진행 상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상품구매에 따른 포인트가 없으며, 우수고객서비스,
고객보상서비스, 회원전용 이벤트 참여/당첨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방법]
① 주문하시려는 상품을 [바로 구매하기]이나 [장바구니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회원 주문하기] 를 클릭합니다.
③ 이동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주문자 정보와 상품을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④ 또한, 주문서 작성 시 지정하신 이메일과 주문완료시 부여받은 주문번호는 추후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때 필요한 부분이므로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Q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스쿠바도시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 가능 기간을 별도로 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 안내 및 유의사항]
① 탈퇴 시 재가입은 가능하나, 사용하시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② 회원 재가입은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③ 회원탈퇴 시 소멸되었던 포인트는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이동/복구되지 않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